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 탭 하우스 내돈내산 이벤트 (6.17~8.31)
6.17(목)-8.31(화)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의 일산 탭 하우스에서 재미있는 내돈내산 이벤트가 시작된다.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 일산 탭 하우스에서는 여름에도 매장을 찾아주시는 고객분들을 위해 여름맞이 내돈내산 이벤트를 준비했다. 내돈내산 이벤트라고 하면 보통 내돈내산으로 글을 올리고 소정의 상품을 받는 이벤트만 떠올리겠지만,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의 이벤트에는 MBTI(My Beer Type Indicator)가 있다고 한다.
My Beer Type Indicator는 자신의 맥주 취향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길잡이라고 할 수 있다.
탭 하우스에 수제 맥주를 처음 먹어보러 오신 손님이 가장 많이 하는 질문은 ‘어떤 맥주가 맛있어요?’ 이다.
그럴 때 보통 물어볼 수 있는 것은 ‘평소 어떤 맥주를 먹었나요?’인데, ‘음…전 그냥 너무 쓴 건 싫어요.’라고 대답이 돌아온다면, 바디감이 가벼운 맥주를 추천하게 된다. 하지만, 사람의 취향은 다 다르고, 내 입에 아주 맛있는 맥주도 누군가의 입에는 쓰기만 한 맥주일 수 있다. 그렇다 보니, 앞서 말했던 과정은 항상 성공적인 것은 아니었다.
그래서 준비한 것이 바로 MBTI. 더 다양한 취향을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 아주 세세한 질문을 준비했다. 바디감이 가벼운 걸 좋아하는지부터 시작해서, 몰트(보리) 맛은 어떤지, 색깔은 뭘 좋아하는지, 도수까지도 모두. 그렇게 본인에게 딱 맞는 맥주와 음식을 즐기고 나면 뽑기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는데 방법은 이러하다.
하나, 네이버에 내돈내산으로 영수증 리뷰를 남기거나, 제시된 해시태그를 포함한 SNS 게시글을 남기고
둘, 직원에게 인증을 완료하면
셋, 원하는 행운권을 뽑아서 소정의 상품을 얻어 갈 수도 있다.
상품으로는 1등 캔맥주1박스(24캔), 2등 5캔 패키지, 3등 맥주 한잔, 4등 스낵 메뉴 中 택 1, 5등 PGB 키링이 있고, 행운 상품이 모두 소진될 시 조기 마감 된다고 하니, 자신의 맥주 취향도 알아보고, 상품도 타가려면 하루빨리 서두르는 게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