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제한으로 즐기는 맥주 축제, 플레이그라운드 언리미티드 시즌 2

8월 19, 2019 | 뉴스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 맥주 전 라인업을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는 플레이그라운드 언리미티드 시즌 2’ 9 28일 토요일 여의도 파워플랜트와 광화문 파워플랜트에서 개최된다.

플레이그라운드 언리미티드는 작년에 이어 올해 2번째로 개최되는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의 시그니처 행사로, 2019년의 컨셉은 빌딩 숲 속에서 만나는 에너지 충전소이다. 여의도는 볼링, 다트, 오락기 등 다양한 놀이 시설과 함께 액티브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지고, 광화문은 맥주와 관련된 다양한 체험 콘텐츠로 채워질 예정이다. 참가자들이 조금 더 자신의 취향에 맞는 컨셉을 선택하여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맥주가 있는 곳에 음악이 빠질 수 없겠다. 여의도와 광화문, 각각의 컨셉에 어울리는 뮤지션들의 공연이 시간대별로 펼쳐져 페스티벌에 풍성함을 더할 예정이다.

그리고 파워플랜트에선 멕시코, 스페인, 미국 등 다양한 나라의 음식들을 만나볼 수 있는 만큼, 이색적인 푸드들과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의 맥주와의 베스트 조합이 무엇인지 찾아보는 재미도 쏠쏠하겠다.

이외에도 참가자들이 직접 참여하여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경품과 함께 준비되어 있다. 또한, 플레이그라운드 언리미티드를 즐기는 모습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린 참가자들에게도 추첨을 통하여 굿즈 박스가 전달될 예정이다.

플레이그라운드 언리미티드 시즌 2’의 티켓은 여의도 이용권, 광화문 이용권, 여의도와 광화문 두 지점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프리패스 티켓 이렇게 3가지 종류이다. 티켓 가격에는 행사 입장권, 언리미티드 전용잔, 무제한 맥주 이용권이 포함되어 있다. 티켓은 네이버 예약(https://bit.ly/2KvErGg)과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 일산 탭하우스에서 구매할 수 있다.

9 28일 단 하루, 무제한 맥주와 라이브 음악과 함께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는 플레이그라운드 언리미티드 시즌 2를 즐겨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