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생과 문화의 장 ‘홀가분 마켓’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 참가

10월 10, 2019 | 뉴스

오는 10 12일 토요일, 서울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시원한 가을바람 아래 가족, 친구, 연인 모두 함께 가을철 나들이를 즐기기 좋은 홀가분한 가을 축제 ‘2019 홀가분 마켓에 플레이그라운 드 브루어리가 참여한다.

올해로 6번째 열리는 홀가분 마켓은 삼성카드가 선정한 약 160팀의 셀러들이 참여하는 마켓과 함께 문화 공연, 먹거리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한자리에 모은 1일 마켓으로, 누구나 쉽고 재미있 게 홀가분한 나눔을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다. 행사는 삼성카드 회원뿐만 아니라, 홀가분 마켓 을 즐기고 싶은 사람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홀가분 마켓에서는 사회적으로 의미가 있거나 특색 있는 제품을 만들지만, 판로가 여의치 못했던 소상공인, 사회적기업, 청년 사업가 등이 별도 홍보 비용 없이 방문객들에게 제품 판매와 홍보를 할 수 있다. 크래프트 맥주가 추구하는 사회와 상생하는 정신을 맥주에 담아 선보이는 플레이그 라운드 브루어리와 홀가분 마켓이 나아가는 방향이 같아 맥주 업체 중 올해 유일하게 참가하게 되었다.

인기가수 공연과 함께 다양한 먹거리, 현장 이벤트 등 문화 행사도 함께 준비돼 있으니 이번 주 말 홀가분 마켓에서 좋은 추억거리 만들고 가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