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 선선한 가을바람과 즐기는 ‘2019 신촌 맥주 축제’ 참가

9월 20, 2019 | 뉴스

선선한 가을바람 맞으며 맥주 한잔 하기 딱 좋은 계절, 야외에서 시원한 수제 맥주를 마실 수 있는 5회 신촌 맥주 축제 9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신촌 연세로 일대에서 개최된다.

올해는 책과 맥주를 뜻하는 북맥을 주제로 감성을 컨셉화하여, 문학의 아름다움과 다양한 수제 맥주의 어우러짐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감성 한 줄, 맥주 한 잔,’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감성 따라 골라 즐길 수 있는 사랑, 여유, 부들, 둠칫, 위로 5가지 테마를 가진 수제 맥주 패키지 상품도 준비되어있다.

다양한 국내외 수제 맥주와 함께 감성 아티스트들의 공연도 함께 펼쳐진다. 또한, 작가들과 함께하는 북 콘서트’, 맥주를 체험하고 설명을 듣는 비어 도슨트’, 책과 맥주를 함께 즐기는 문화강연 책맥 모임’, 취향에 맞는 맥주를 추천하는 신촌동 미음약국등 체험행사도 마련해 다양한 문학 경험을 할 수 있다.

이번 신촌 맥주 축제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 부스에선 재밌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지난 16일 출시된 콜라보레이션 맥주 빵맥 포터를 메인으로 부스가 꾸며지며, 현장에서 빵맥 포터 구매 후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올리면 태극당 단팥빵이 증정된다. 100개 한정으로 진행되니 서둘러서 방문하는 것이 좋겠다.

맛있는 수제 맥주를 마시면서 충만한 문학 감성을 느낄 수 있는 2019 신촌 맥주 축제에 사랑하는 연인, 친구, 가족들과 함께 즐기러 가보자. 빵맥 포터의 빵 아저씨와 인증 사진 찍는 것도 잊지 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