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 우리카드와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출시

5월 22, 2019 | 뉴스

항상 품질을 우선으로 생각하며 고객들이 믿을 수 있는 맥주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와 고객을 위한 기본기에 충실한 우리카드가 카드의 정석출시 1주년을 맞아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출시했다.

기본에 충실하다는 의미를 담은 정석이라는 네이밍의 카드의 정석시리즈는 상품 기획서비스 구성카드 디자인 등 전 단계에 걸쳐 고객 중심 마인드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상품으로, 출시 이후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우리카드는 카드의 정석에 담았던 진심정성을 전하기 위해, 맥주를 즐기면서 기뻐할 고객들을 위해 정석대로 진심을 담아 맥주를 만든다는 같은 지향점을 가진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되었다.

우리카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에서는 특별한 패키지를 준비했다. 이 패키지는 콜라보레이션 맥주 ㅈㅅㅂㅇ(정석비어) 2캔과 콜라보레이션 캠페인 로고가 새겨진 전용잔으로 구성되어있다. 패키지 제품은 5 25일 토요일부터 6 2일 일요일까지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 일산 탭하우스에서 우리카드 결제 고객 대상으로 9,800원에 3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고객을 위해 정석을 지키고 있는 두 브랜드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이 그 안에 담긴 정성과 진심을 조금 더 가까이 느끼길 바라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