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 음악과 함께하는 피크닉 ‘ㅍㅍㅍ페스티벌’ 참가

5월 17, 2019 | 뉴스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음악과 시원한 수제 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악 피크닉 컨셉으로 올해로 2회를 맞이하는 플레이그라운드 피크닉 페스티벌이라는 뜻의 ‘[ㅍㅍㅍ] 페스티벌이 고양문화재단과 페이지터너 주최로 오는 5 25, 26일 양일간 고양시에 위치한 고양아람누리 노루목 야외극장에서 개최된다.

포크부터 재즈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 공연과 피크닉을 결합한 형태의 축제로 나희경, 노선택과 소울소스, 마더바이브, 브라이언 신&더 스윙 메이커스, 장필순, 권순관, 임채선 스카재즈유닛 등을 비롯한 많은 아티스트들의 공연이 준비되어있다. 공연과 함께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놀거리와 피크닉에 어울리는 먹거리도 마련된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ㅍㅍㅍ]페스티벌에서는 일산을 대표하는 수제 맥주 브루어리인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를 만나볼 수 있다.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가 참여하는 만큼 스페셜 이벤트 맥주 빨리 마시기 대회도 준비될 예정이다. 플레이그라운드 부스를 방문하면 시원한 생맥주와 캔맥주를 구매하여 마실 수 있다.

올해 축제에서는 맥주가 포함된 티켓을 판매하는데, 그중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티켓도 있어 파티 분위기를 더 흥겹게 만끽할 수 있다. 티켓 구매는 고양문화재단 홈페이지와 멜론티켓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5월의 마지막 주말은 [ㅍㅍㅍ]페스티벌에서 시원한 맥주와 함께 다양한 공연들을 즐겨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