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 투썸 플레이스와 함께 투썸 커피맥주 콜드브루 스타우트 출시

12월 8, 2022 | 뉴스

‘Drink Better, Play Better’라는 슬로건 아래, 소비자들에게 더 맛있는 맥주로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는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가 투썸 플레이스와 협업하여 투썸 커피 맥주 콜드브루 스타우트를 출시했다.

투썸 커피 맥주 콜드브루 스타우트는 투썸 플레이스의 시그니처 원두인 블랙 그라운드 추출액 3.0%가 함유되어 블랙 그라운드 원두 특유의 스모키한 커피 향과 스타우트의 묵직한 바디감이 잘 어우러진 정통 커피 스타우트로 특히 로스팅 7일 이내의 신선한 콜드브루 추출액이 가져다주는 풍부하고 진한 커피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흑맥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겨울 시즌 시작에 맞춰 출시됨에 따라 더욱 많은 소비자의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한다.

‘투썸 커피 맥주 콜드브루 스타우트’는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 일산 탭 하우스, 송도 탭 하우스에서 지금 만나볼 수 있고, 편의점 이마트24 전국 매장 및 투썸플레이스의 일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고 새로운 시도로 더 나은 맥주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는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 앞으로 어디서 보지 못한 도전적이고 참신한 맥주들로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애정과 관심을 받게 되길 바라본다.

투썸 커피 맥주 콜드브루 스타우트

ALC. 5.5% | VOL. 50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