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옷을 입고 스프링 에디션으로 재탄생한 홉스플래쉬 아이피에이
아낌없는 홉 블렌딩으로 호피함이 스플래쉬처럼 터져 나와 많은 크래프트 비어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의 홉스플래쉬 아이피에이가 다가온 봄을 맞아 핑크빛 옷을 입고 스프링 에디션(Spring Edition)으로 새롭게 태어났다.
홉스플래쉬 아이피에이 스프링 에디션은 봄의 산뜻한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기존 홉스플래쉬 아이피에이의 두터운 바디감은 줄이고 홉의 쥬시함을 더해 조금 더 깔끔하고 청량한 목 넘김으로 마실 수 있게 만든 봄에 어울리는 뉴잉글랜드 스타일 아이피에이이다.
봄 시즌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홉스플래쉬 아이피에이 스프링 에디션은 꽃 피는 봄의 분위기를 맥주 라벨로나마 느낄 수 있도록 기존 홉스플래쉬의 배경색을 은은한 핑크 컬러로 바꾸고 봄바람에 흩날리는 꽃잎을 라벨에 담아 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도록 리디자인 했다.
봄 시즌 한정으로 출시된 ‘홉스플래쉬 스프링 에디션’은 4월 2일부터 오직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 일산 탭하우스,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 송도 탭하우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어디론가 놀러 가고 싶은 봄날, 봄의 옷을 입고 화사함과 생기를 머금은 홉스플래쉬 스프링 에디션으로 벚꽃 나무 아래에서 나들이하는 기분을 느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