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음식과 이색적인 만남,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 X 롱침 쿠킹 클래스 오픈
여행을 다녀오면 현지에서 먹었던 음식의 맛이 떠오르곤 한다. 태국 현지의 맛을 그대로 전달하기 위해 방콕에서 가져온 신선한 재료들로 만든 이색적인 태국 음식들을 선보이는 곳이 홍대에 있다. 트렌디한 문화의 중심지인 홍대에서 미슐랭 1스타 셰프 데이비드 톰슨이 선보이는 태국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라이즈 호텔에 위치한 ‘롱침’이 바로 그곳이다.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와 롱침이 만나 오는 10월 26일, 태국 음식과 이에 어울리는 맥주 페어링을 함께 즐기는 쿠킹 클래스를 오픈한다. 평소 낯설었던 태국 식재료를 가지고 라이즈 호텔 롱침 레스토랑의 총괄 셰프와 함께 태국 음식 만드는 법과 팁을 전수 받을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요리가 끝나고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 브루어와 함께 하는 시간이 준비되어있다. 롱침 돼지고기 소시지, 닭날개, 팟타이, 큐민소고기, 태국 디저트와 각각의 요리에 어울리는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 맥주 5종을 브루어가 들려주는 흥미로운 이야기와 함께 즐길 수 있다. 태국 요리에서 느껴지는 독특한 허브, 향신료와 잘 어울리는 맥주는 무엇인지 알아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다.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두 시간 동안 진행되는 쿠킹 클래스는 라이즈 호텔 네이버 예약(https://bit.ly/2IBvMkf)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홈파티를 해보거나 평소 새로운 요리에 도전해보고 싶었던 분들이라면, 이번 쿠킹 클래스는 최소 인원으로 진행되는 행사이니 서둘러 예약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