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 현대오일뱅크와 “고급IPA” 콜라보하다.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 현대오일뱅크와 협업한 ‘고급IPA’ CU편의점 출시
‘Drink Better, Play Better’라는 슬로건 아래, 소비자들에게 더 맛있는 맥주로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는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가 7월 29일 현대오일뱅크와 콜라보한 “고급IPA” 를 출시했다.
카레이싱의 속도감을 표현한 개성있는 캔 패키징이 눈길을 사로잡는 고급IPA는 현대 오일뱅크의 고급 휘발유 KAZEN의 특성을 담은 벨지안스타일 IPA로 부드러운 질감과 깔끔한 목넘김이 그 특징이다. 벨지안스타일 IPA의 경우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의 이번 ‘고급IPA’ 출시를 통해 편의점을 포함한 가정용 시장에 처음 소개되는 장르라는 데 의미가 있다.
현대 오일뱅크 관계자는 “최근 젊은 층이 고급휘발유의 주 구매층으로 등장하고 있어 이들이 선호하고 관심을 가지는 수제 맥주 제품의 출시를 기획하였고 제품력이 우수하고 전국 유통 경험을 가지고 있는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와 협업하였다” 라고 설명하며 출시를 기념하여 구매고객 3,000명에게 고급휘발유 KAZEN 주유 쿠폰 5,000원권을 제공하는 출시기념 이벤트 또한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급IPA’ 는 편의점 씨유(CU)의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스 원문 url : https://www.etoday.co.kr/news/view/2049977 [이투데이=김벼리,유창욱 기자] 발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