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생과 문화의 장 ‘홀가분 마켓’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 참가
오는 10월 12일 토요일, 서울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시원한 가을바람 아래 가족, 친구, 연인 모두 함께 가을철 나들이를 즐기기 좋은 홀가분한 가을 축제 ‘2019 홀가분 마켓’에 플레이그라운 드 브루어리가 참여한다.
올해로 6번째 열리는 홀가분 마켓은 삼성카드가 선정한 약 160팀의 셀러들이 참여하는 마켓과 함께 문화 공연, 먹거리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한자리에 모은 1일 마켓으로, 누구나 쉽고 재미있 게 홀가분한 나눔을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다. 행사는 삼성카드 회원뿐만 아니라, 홀가분 마켓 을 즐기고 싶은 사람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홀가분 마켓에서는 사회적으로 의미가 있거나 특색 있는 제품을 만들지만, 판로가 여의치 못했던 소상공인, 사회적기업, 청년 사업가 등이 별도 홍보 비용 없이 방문객들에게 제품 판매와 홍보를 할 수 있다. 크래프트 맥주가 추구하는 사회와 상생하는 정신을 맥주에 담아 선보이는 플레이그 라운드 브루어리와 홀가분 마켓이 나아가는 방향이 같아 맥주 업체 중 올해 유일하게 참가하게 되었다.
인기가수 공연과 함께 다양한 먹거리, 현장 이벤트 등 문화 행사도 함께 준비돼 있으니 이번 주 말 홀가분 마켓에서 좋은 추억거리 만들고 가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