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 이마트24와 SSG랜더스 라거 출시

7월 23, 2021 | 뉴스

(이미지 : 이마트 24 제공)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 이마트24와 SSG랜더스 라거 출시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와 이마트24는 7월 22일 야구단 SSG랜더스를 모티브로 한 수제맥주인 SSG랜더스 라거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SSG랜더스라거는 캔의 양쪽 면에 각기 다른 이미지를 적용하는 등 패키지 디자인에 공을 들였는데, SSG랜더스 라거의 앞쪽 면에는 야구단을 상징하는 우주선 모양의 엠블럼이, 뒷 면에는 마스코트 랜디가 맥주잔을 트로피처럼 들고 있는 각기 다른 디자인을 적용했다.

SSG랜더스 라거는 2019〮2020 대한민국 주류대상에서 크래프트 부문 대상을 차지한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가 제조하는 상품으로, 라거 특유의 시원한 청량감에 홉이 선사하는 화사한 열대 과일향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캔 윗부분에 ‘짜릿하게 적셔버려’ 라는 문구를 삽입해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가 정성 들여 만들어 낸 페일 라거의 맛을 위트 있게 담아내기도 했다.

이마트24측은 “SSG랜더스를 모티브로 한 이번 상품이 이마트24를 대표하는 수제맥주를 넘어 편의점 업계 대표 상품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스토리와 할인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뉴스 원문 url :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210720000095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 발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