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X더티트렁크, ‘더티 라거’ 출시

8월 6, 2020 | 뉴스

파주의 핫플레이스 카페 더티 트렁크와 일산의 핫플레이스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가 만나 더운 여름날 그 열기를 더욱 뜨겁게 만들어 줄 더티 라거를 출시했다.

더티 트렁크는 창고를 특유의 느낌을 살린 거친 분위기의 인테리어와 더불어 트렌디함을 함께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SNS에서 누구나 한 번쯤 방문하고 싶어 하는 카페이다. 더티 트렁크의 감성을 한껏 담아 출시된 더티 라거는 알코올 도수 4.8%, IBU(쓴맛) 12의 다크 라거(Dark Lager) 스타일의 맥주로 겉으로는 강해 보이지만 깔끔한 피니시가 돋보이며, 볶은 맥아를 사용하여 짙은 색을 띠고 있고 은은한 꽃향기와 스파이시함이 훌륭한 밸런스를 이룬다.

더티 라거는 다크 라거 특유의 고소함이 풍부하게 느껴지며, 독일 라거 효모를 사용하여 한층 더 부드러운 목넘김으로 즐길 수 있어 더티 트렁크의 베이커리, 버거 등과 같은 미국 스타일의 음식들과 잘 어울린다.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와 더티 트렁크가 함께 선보이는 더티 라거는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 일산 탭하우스, 송도 탭하우스와 더티 트렁크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여름 핫플레이스에 한층 더 뜨거운 열기를 더해줄 더티 라거 한 잔으로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와 더티 트렁크의 감성을 느껴보자.